Track 5. 커머스 협업

커머스 업무를 비대면으로

복잡한 커머스 업무에 협업 기능이 도입됩니다.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커머스 전용 협업 및 비대면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커머스 협업 기능의 필요성

쇼핑몰 업무는 대단히 복잡합니다.

비즈니스가 커질수록 협업의 중요성이 증대되지만 많은 쇼핑몰 제작 및 관리 서비스들은 협업 기능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 정리

무작위로 들어오는 주문
별도 분배가 안되어 혼잡도 증가

배송, 포장 관리

배송 및 포장 담당자가
수백 수천개의 제품을 한번에 정리

발주 관리

재고 부족 발생 시에만
뒤늦게 발주 업무 담당

그래서 스텝페이는 누구보다 빠르게
협업 기능을 준비했습니다.

협업 태스크 매니지먼트

주문이
태스크가 됩니다

고객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태스크가 생성됩니다.
업무 처리 여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높아집니다.
*사이트킷 연동자 대상 제공 기능
룰 기반 업무 분배 시스템

업무 담당자에게
자동 분배됩니다

각각의 상품마다 배송 담당자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업무 배치를 룰을 사용하여 업무 분배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향후 공개)
비대면 커머스 관리 소프트웨어

비대면 업무,
원격 업무에 적합

게스트를 초대하여 상품 이미지 제작/교체,
블로그 업로드와 같은 다양한 업무를 배치하고,
업무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주 작업, 타사와 협업 등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